동아쏘시오, 헌혈 운동으로 생명 나눔 실천

언론사

입력 : 2018.06.14 16:12

[헬스코리아뉴스 / 안상준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14일 오전 본사 7층 대강당에서 중앙대학교병원 헌혈센터와 함께 사랑의 헌혈 운동을 실시했다.

사랑의 헌혈 운동은 헌혈을 통해 생명 나눔을 실천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헌혈 인구 감소로 인한 혈액 부족 문제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이번 헌혈 운동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외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동아오츠카 임직원들도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14일 오전 본사 7층 대강당에서 중앙대학교병원 헌혈센터와 함께 사랑의 헌혈 운동을 실시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14일 오전 본사 7층 대강당에서 중앙대학교병원 헌혈센터와 함께 사랑의 헌혈 운동을 실시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14일 오전 본사 7층 대강당에서 중앙대학교병원 헌혈센터와 함께 사랑의 헌혈 운동을 실시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헌혈 운동을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가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계 헌혈자의 날은 헌혈의 중요성을 전하고 헌혈자에게 감사하기 위해 국제 헌혈운동 관련 기관(국제적십자사연맹, 세계보건기구, 국제헌혈자조직연맹, 국제수혈학회)이 지난 2004년 제정했다.


헬스코리아뉴스 안상준 기자 admin@hkn24.com

  • * Copyright ⓒ 헬스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