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리더스, 경기도 스타기업 최종 선정

언론사

입력 : 2018.05.18 14:51

바이오리더스는 바이오 신약개발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2018년도 경기도 스타기업 육성 사업’ 대상자로 최종 선정되었다고 18일 밝혔다.

바이오리더스는 이번 스타기업 육성사업 선정으로 2018년 12월까지 제품혁신과 시장개척 분야에 관한 풍부한 지원을 받음과 동시에 경기경제과학원과 정부 참여기관으로부터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해 바이오리더스 관계자는 “올해는 최근 3년간 경쟁률 보다 약 1.5배가량이나 상승하여 역대 최고 경쟁률을 기록한 만큼 관심도 매우 높았으며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정되기 때문에 이에 대한 기대감도 매우 컸던 것으로 보인다”며 “바이오 신약개발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선정되어 강소기업으로서의 성장 가능성뿐 만 아니라 당사의 신약개발기술에 대한 가치를 정부로부터 인정을 추가로 받은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당사는 자궁경부전암 치료제 ‘후파백’(BLS-M07)이 보건복지부 정부 과제로 선정되어 정부로부터 많은 임상지원을 받게 되었고 이로써 회사의 기술에 대한 가치와 신뢰성도 한층 더 향상되었다”며 “이번 육성사업을 진행한 이후에는 당사의 세계 최초 신약 연구 기술을 토대로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글로벌 강소기업’, ‘월드클래스 300기업’으로 도약 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메디컬투데이 임우진 기자 woojin1803@mdtoday.co.kr

  • * Copyright ⓒ 메디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