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독거노인 종합지원 센터와 MOU 체결

언론사

입력 : 2018.05.18 14:12

[헬스코리아뉴스 / 안상준 기자] 동국제약은 지난 15일 서울시 강남구 동국제약 본사에서 `독거노인 종합지원 센터와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를 통해 동국제약은 올해에도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효(孝) 박스`를 독거 어르신들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참고로 동국제약은 지난 4일부터 독거어르신들께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온라인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참가자들이 동국제약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자 수만큼 치약, 칫솔 등 구강 용품으로 구성된 `효 박스`가 적립된다.

오는 19일에는 파주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부모님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편지로 직접 써 표현하는 오프라인 행사를 펼친다. 참가자들의 편지는 현장에서 찍은 즉석 사진과 함께 부모님들께 발송할 예정이다.

동국제약은 지난 15일 서울시 강남구 동국제약 본사에서 ‘독거노인 종합지원 센터와 MOU를 체결했다.
동국제약은 지난 15일 서울시 강남구 동국제약 본사에서 ‘독거노인 종합지원 센터와 MOU를 체결했다.

동국제약은 지난 15일 서울시 강남구 동국제약 본사에서 `독거노인 종합지원 센터와 MOU를 체결했다.


헬스코리아뉴스 안상준 기자 admin@hkn24.com

  • * Copyright ⓒ 헬스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