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PGA 메이저 챔프 양용은 올리브오일 홍보대사 위촉

언론사

입력 : 2018.05.18 11:11

▲BBQ가 아시아 유일 PGA 메이저 챔프 양용은 선수를 올리브오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사진=제너시스bbq그룹 제공)
▲BBQ가 아시아 유일 PGA 메이저 챔프 양용은 선수를 올리브오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사진=제너시스bbq그룹 제공)


BBQ는 아시아 유일 PGA 메이저 챔프이자 ‘호랑이 사냥꾼’으로 불리우는 양용은 선수를 BBQ 올리브오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5월 초 제너시스BBQ 그룹 본사 국제회의장에서 윤홍근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과 양용은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스폰서쉽 계약 체결 및 올리브오일 홍보대사 위촉식이 진행됐다.

이번 위촉식으로 양용은 선수는 BBQ가 후라잉유로 사용하고 있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원료로 한 'BBQ 올리브유'를 알리기 위한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고, 대회 출전시 착용하는 의상에 BBQ 로고를 부착하고 경기에 임하게 된다.

BBQ 윤경주 사장은 “BBQ는 긴 슬럼프를 극복하고 8년 만에 우승컵을 들어올린 양 선수의 감동적인 스토리가 1995년 창사 이후 각종 위기 속에서도 국내 최대 가맹점수를 보유한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로 성장한 BBQ와 닮아있어 스폰서쉽 계약 및 올리브오일 홍보대사 위촉을 진행하게 됐다”며 “양 선수가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다시 한 번 호랑이 사냥꾼으로서 위용을 떨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후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BBQ는 양용은 선수 경기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BBQ는 앞으로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펼쳐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실을 강화할 계획이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junsoo@mdtoday.co.kr

  • * Copyright ⓒ 메디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