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바이오-마마무, ‘매일 봐요’ 웨딩싱어 축가 이벤트

언론사

입력 : 2018.05.15 15:41

▲ 매일 바이오와 마마무 '매일 봐요' 웨딩싱어 축가 이벤트 (사진=매일유업 제공)
▲ 매일 바이오와 마마무 '매일 봐요' 웨딩싱어 축가 이벤트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와 걸그룹 ‘마마무(MAMAMOO)’가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를 위해 결혼식 축가를 불러주는 ‘매일 봐요’ 웨딩싱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웨딩싱어 이벤트는 결혼식이 많은 계절인 봄을 맞아 준비한 것으로, ‘매일 바이오’와 ‘마마무’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매일 봐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응모자 모집 시 신청 사연을 받아 선정된 예비 부부에게는 마마무가 결혼식장으로 직접 찾아가 축가를 불러줄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매일 바이오 드링킹 요거트를 구입 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 후 매일브랜드 사이트 내 이벤트 공지 페이지의 ‘신청하기’ 클릭 후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축복의 계절인 봄을 맞이해 연인과 가족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순간에 매일 바이오가 더욱 힘이 되고자 실력파 아이돌인 마마무와 함께 웨딩싱어 축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결혼을 통해 새로운 매일을 맞이할 예비 부부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해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곽경민 기자 august@mdtoday.co.kr

  • * Copyright ⓒ 메디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