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이디야커피랩서 화이트데이 공연 진행

언론사

입력 : 2018.03.13 16:41

▲이디야커피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디야커피랩에서 공연을 마련했다.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디야커피랩에서 공연을 마련했다.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14일 문화지원사업 ‘이디야컬처랩’을 통해 이디야커피랩에서 공연을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이디야컬처랩(EDIYA CULTURE LAB)’은 서울 논현동 이디야커피 본사 1~2층에 위치한 복합커피문화공간 이디야커피랩을 문화 공간으로 활용하고, 신진 문화예술인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화이트데이 기념 공연에는 신예 밴드인 ‘릴리킴밴드’가 무대에 오른다. ‘릴리킴밴드’는 블루스를 기반으로 팝, 재즈, 락 등 다양한 장르를 독창적인 스타일로 해석해 선보이는 5인조 밴드다.

이번 공연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디야커피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릴리킴밴드’는 자작곡을 비롯해 연인들이 같이 듣기 좋은 로맨틱한 팝과 발라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는 신진아티스트가 더 많은 대중을 만나 자신들의 음악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지원하고 있다”며, “화이트데이와 같이 특별한 날 연인, 친구와 함께 이디야커피랩을 찾아 디저트만큼 달콤한 음악이 있는 특별한 하루를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곽경민 기자 august@mdtoday.co.kr

  • * Copyright ⓒ 메디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