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파티 퀸, 몸매의 비밀을 풀어보자
매년 12월은 각종 모임으로 가장 분주한 달이다. 하지만 여성들에게 모임은 또 다른 스트레스로 다가온다. 많은 사람들 앞에 멋진 모습을 보여 주고 싶지만 추운 겨울 동안 감춰 두었던 살 때문에 파티룩을 소화해 내기란 쉽지 않다.
평소 지인들 사이에서 패션리더로 통하는 회사원 박씨(27세)는 12월 연말 모임을 위해 드레스를 구입했다. 어깨선과 다리의 각선미가 과감하게 드러난 디자인을 선택한 그녀는 이번 모임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자신의 패션 감각을 선보일 생각이었다. 하지만 그러한 그녀의 생각은 잠시일 뿐, 한동안 관리를 소홀했던 몸매가 그녀의 패션 센스에 제동을 걸었다.
뽕 브라의 시대는 가라. 자가지방을 통한 볼륨 업이 대세
보형물 없이도 가슴의 사이즈를 한 컵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까? 물론 가능하다. 자가지방이식을 통한 가슴확대 수술이 해답이다. 몸에 남는 지방을 채취하여 순수 지방 세포만을 정제하여 원하는 부위에 이식하게 된다. 자신의 지방을 이용했기 때문에 모양과 촉감이 자연스러운 것이 최고 장점이다. 보형물 삽입보다 수술방법도 간편하기 때문에 인기가 높다. 더 간단한 것은 수술 후 사후관리다. 한 사이즈 큰 속옷을 입어주고 수술 부위에 의료용 테이프를 부착하면 끝!
내 몸매에 맞는 살 빼기, 스마트리포면 OK
파티룩은 유난히 몸에 달라 붙는 옷들이 많다. 이 때문에 처진 살은 옷맵시를 망치고 파티의 분위기를 어색하게 만드는 일등공신이다. 그러나 지방흡입수술은 회복에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 이런 이유로 골머리를 앓는 파티피플에겐 ‘스마트리포’가 해답이다. 스마트리포란 레이저를 이용한 지방제거 수술로, 피하에 레이저 광섬유를 삽입하여 지방에 레이저를 직접 쬐어 녹이는 방법으로 이뤄진다. 녹은 지방은 흡입하지 않고 인체의 대사과정을 통해 자연스럽게 배출된다. 시술은 1시간 이내에 전 과정이 완료되어 비교적 짧다. 게다가 여러 부위에 적용될 수 있어 빠른 시간에 살 빼기엔 제격이다.
우아한 뒤태의 완성은 힙 업!
탄력 있고 예쁜 엉덩이는 옷맵시는 물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발휘한다. 또한 엉덩이의 적당한 볼륨과 크기는 여성이 나타낼 수 있는 섹시함의 백미라고 할 수 있다. 때문에 살이 없어 너무 밋밋하거나 축 처진 엉덩이는 풍만한 느낌 대신 초라함만 납작하게 남길 뿐이다. 엉덩이의 볼륨과 탄력을 개선하는 방법에는 보형물이나 자가지방이식을 통한 수술이 있다. 이 중 인기가 높은 자가지방이식수술은 다리나 뱃살의 자가지방을 엉덩이에 주입하여 날씬한 몸매와 함께 아름다운 엉덩이를 만든다. 불필요한 살들은 빼고, 체형은 아름답게 가꿔줘 ‘매직라인성형술’이라고도 불린다. 5일 후면 완전히 회복되어 일상생활과 샤워가 가능하다.
박현성형외과 / 박현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