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 간단 퀵 쌍꺼풀 수술 직장인들에게 인기
바쁜 일상 업무로 성형수술을 위해 따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에게는 그야말로 반가운 소식이 있다. 기존의 쌍꺼풀수술 보다 훨씬 간단한 퀵 쌍꺼풀 수술로 그 동안 성형수술을 위해 따로 휴가를 이용해야 했던 직장인들 사이에서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직장인 최은수씨 (28) 는 어딘지 모르게 졸려 보이는 눈 때문에 쌍꺼풀 수술을 위한 상담을 받았지만 시술 후 심하게 부을 눈과 상처자국이 두려워 번번이 포기했어야 했다. 그런 그녀에게 퀵 쌍꺼풀 시술은 그녀의 오랜 소원을 가능케 한 것이다.
수술 후 빠른 회복으로 자유롭게 일상업무 가능
10분만에 끝나는 퀵 쌍꺼풀 시술은 흉터가 거의 남지 않아 바쁜 직장인들뿐 아니라 방학을 맞은 학생들 사이서도 인기다. 예전보다 훨씬 빨리 일상으로 복귀가 가능하기 때문에 수술후 퉁퉁 부은 눈에 대한 부담감이나 스트레스 없이 바로 외출이 가능하며 사람들 앞에 자신감 있게 나 갈수 있고 가벼운 눈 화장도 가능하기 때문이다. 아름다움의 대가로 두문불출해야만 했던 이야기는 이제 옛말! 편리하고 간편하게 예뻐질 수 있게 된 것이다.
10분? 콤플렉스 탈출하고 시원한 눈매 만들기
눈은 마음의 창이란 말이 있듯이 예전부터 또렷하고 큰눈은 미인의 상징으로 묘사되어 왔다. 이로 인해 이제 쌍꺼풀 수술은 성형의 기본중의 기본이 되어버렸고 상담환자의 70%가 쌍꺼풀수술을 의뢰를 하고 있다. 요즘은 남학생들 사이에서도 시원시원한 눈매를 만들기 위해 쌍꺼풀 수술 상담률 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
정확한 사전진단으로 맞춤 시술받기
기존의 쌍꺼풀 수술의 장점만을 골라 짧고 간편하게 시술이 가능해진 퀵 쌍꺼풀 수술은 최소의 마취액을 사용하여 혈관이 없는 부위 눈꺼풀에 수술용 실로 간편하게 집어 가장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최소의 시간을 투자하여 빠르고 간편하게 시원한 눈매를 만들려는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점심시간을 이용하려는 환자들로 문전성시를 연상케 하며 크게 늘고 있다.
이런 퀵 수술법의 가장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사전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이 요구되는데 눈꺼풀이 얇고 눈의 길이가 적당한 경우는 가장 확실한 시술의 결과를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만약 눈 부위 피부 처짐이 심하고 지방과 근육이 발달한 사람의 경우 절개법이 더 적합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수술법을 위하여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이 요구된다.
[박현성형외과 / 박현 원장 ]